[음식 사진] 여름철 건강 잘먹는게 최고죠!

 

 

 

 

 

 

 

 

 

 

 

창밖에서 들리는 매미소리가 반가운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요즘 왜케 시끄러운지 ...
안그래도 열대야 때문에 불면증에 시달리는데
매미들까지 나를 괘롭히네요 ㅠ.ㅠ

 

 

이런날에는 혼자만의 조용한 공간으로 이동을 하고싶어지네요.
사진에 있는 고요한 낙시터 같은곳이 딱 좋지 않을까요?
오늘은 요즘 기력보충을 위해서 제가 먹은 음식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여름철 최고의 보양식은 뭐니뭐니해도 토종닭 백숙 아닐까요?
일반 백숙 보다 토종닭 백숙이 육질이 조금 질기지만
이런 맛에 즐기는거겠죠?ㅎㅎ
몸에좋은 다양한 약초도 들어있어서 요즘 즐겨먹게되네요.

 

 

보양식하면 꼭 삶은 닭만을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기름에튀킨 통닭은 건강에 해로울것 같다는 생각 때문이겠죠?
하지만 이런것도 있습니다.
장작불로 구워내서 다양한 토핑이 첨가된 누룽지통닭입니다.
이거에 시원한 맥주한잔이면 세상 부러울게 없죠.ㅋㅋ

 

 

제가 좋아하는 감자탕에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감자탕입니다.
더운 날씨지만 이렇게 뜨거운 국물을 먹어주면 이상하게도
한동안 더위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먹을때 땀을 뻘뻘 흘려서일까요? ㅎㅎㅎ

 

 

노릿노릿하게 구워진 삼겹살이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ㅋㅋ

요즘 무한리필집들이 많이 생겨서

착한 가격으로 원없이 먹을 수가 있네요~!!

고기의 질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ㅋㅋㅋ

이렇게 바짝 구워서 먹으면 대부분 맛있거든요^^;;

 

 

이번에는 보너스로,얼나전 통영여행때 먹었던 충무김밥 사진입니다.
역시 본고장에 와서 먹으니 그맛이 끝내줍니다.
도심이나 고속도로 휴계소에서 먹는 충무깁밥과는 비교불허~!!
꼭 통영에서 드시기 바랍니다.

 

 

오늘 마지막 사진은 통영의명물 통영꿀빵입니다.
원래 원조집이 가장 유명한데,최근에는 정말 많은곳이 생겼습니다.
다양한 버전의 업그래이드된 꿀빵을 맛볼 수 잇습니다.
통영에가면 필수 먹거리중 하나죠~!!

 

 

 

 

 

 

 

 

 

 

 

 

[음식 사진] 여름철 건강 잘먹는게 최고죠!


WRITTEN BY
바다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