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과 함께한 뒷방울 낚시터 출조기

 

 

어디야

 

 

낚시터로 향하는 발길은 항상 즐겁습니다.

오늘은 추석 연휴를 맞아서 경기도 시흥시에 있는 뒷방울 낚시터에서

밤낚시를 하려고 합니다.

 

 

 

 

맑은 하늘이 마음을 상쾌하게 하네요^^*

보름달이 뜨면 하늘이 너무 맑으면 낚시가 힘들다던데~

은근히 걱정이 되네요...

 

 

 

제방 옆쪽에는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있습니다.

사람많은 자리는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한적한 자리로 찿아 갑니다.

 

 

 

베바큐그릴까지 준비하여 제대로 분위기를 내는 분들도 계십니다.

텐트를 치고 일가족이 캠핑을 하는분들도 많이볼수 있더군요.

 

 

 

해가 슬슬 저물어 갑니다.

옆자리에 계시던분은 입질이 오지않자 잠시 휴식을 취하러 갔습니다.

저는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며 밤낚시를 했습니다.

 

이녀석이 이번 출조 조과의 전부입니다.

밤새 붕어입질 한번 없고 참개 입질만 받았네요 ㅠ.ㅠ

 

OTL

 

 

 

 

 

보름달과 함께한 뒷방울 낚시터 출조기

 


WRITTEN BY
바다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