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생일기념~~ 인천 배낚시 출조기

 

 

 

 

 

 

 

아들의 생일을 맞아서 오랜만에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들은 평소 낚시를 노래부르다가 드디어 가게되니 많이 설래이나 봅니다.

 

 

 

포인트에 도착하여 드디어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제법 폼이 나오네요^^*

 

 

 

아들이 저도 한컷 찍어주네요^^*

 

 

 

 

중간성적 입니다.

제법 씨알좋은 우럭들이 잡히네요~

배가 붉은 놈들은 서해안 볼락입니다.새끼가 아니라 성어랍니다.

 

 

 

 

아들이 잡은 왕놀래미!!

크기가 40cm에 육박합니다^^*

누구를 닮아서인지 소질이 보이는군요 ㅋㅋㅋ

 

 

 

실컷 낚시를 하고 돌아오는 길에 골아떨어졌습니다.

새벽에 출발을해서 잠이 많이 부족했나 봅니다~

 

 

 

 

 

드디어 아들의 생일파티!!

어어니가 잡아온 우럭과 놀래미회를 하기위해서 준비를 하셧네요^^*

 

 

이정도 양으로 네접시가 나오네요

실컷 회를 먹고 나머지는 탕으로 포식을 했습니다.

.

.

.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들은 잠을 못이기고

깊은수면에 빠져버렸습니다..

졸려 

 

 

 

 

 

 

아들 생일기념~~ 인천 배낚시 출조기


WRITTEN BY
바다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