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스킨 구입했어요♡

 

 

 

 

 

 

 

 

 

 

 

이니스프리 멤버십&그린데이 맞이해서 산
그린티 밸런싱 스킨 후기를 준비했어요 ㅎㅎ
스킨이 필요해서 찾던 중에 이니스프리에서 행사를해서
얼른가서 사왔어요!

 

 

그린데이 맞이해서 나온 한정 제품이라 재고가 없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처음 방문한곳에는 재고가 없다고해서 다른곳 까지
가서 사왔어용 ㅠㅠ
거기에두 몇개없어서 얼른 겟겟!!

 

그린티 밸런싱 스킨은 원래부터 입소문이 나있던 제품이더라구요~
이니스프리 그린티 하면 유명하죠^^
기존 제품은 200ML에 가격은 14,000원인데요
이번에 그린데이로 400ML에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됐어요~ 계속 팔아주면 좋으련만 ㅎㅎ

 

 

그린티 밸런싱 스킨 질감?은 콧물스킨같은 느낌인데요~
그렇게 점성이 강한편은 아니구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에요~
그래서 가볍고 흡수가 빠른것 같아요!

 

 

손등에 바르고 챱챱 해보았는데요 문지르는 동시에
물방울이 톡톡톡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가볍지만 금방 날아가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 같아요
물방울 스킨이라더니 ㅎㅎ 정말 맞았음

 

 

400ml라서 그런지 보면 볼수록 커보이네요 ㅋㅋㅋㅋ
정말 반년은쓸듯..
적은양으로도 많이 발리는 그런 제형이라서
더 오래쓸 것 같아요!! 가격대비 짐승용량 최고~~

 

 

간만에 이니스프리에서 꿀템 건져온 것 같아요 ㅋㅋ
한정판이라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다음에 또 나오면 그때 꼭 다들 사보시길 ㅎㅎㅎ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스킨 구입했어요♡


WRITTEN BY
바다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