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에 좋은 차! 이제 꿀잠자요

 

 

 

 

 

 

 

 

 

 

 

드디어 많은 분들이 너무나 기다려왔던 여름휴가철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 보다는 시원한 계곡이 좋더라구요.^^*

바다가 싫은것은 아니지만~~

시원한 그늘과 차가운 계곡물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이런 계절이면 항상 걱정하는것이있죠?

 

 

드디어 닥쳐온 열대야..
그 이름만 들어도 무섭네요.
너~무 피곤해도 잠이 잘 안 오고, 더워도 잘 못자고..
사실 수많은 사람들 중 반은 숙면을 취하지 못한다고 해요.
저도 그렇고 말이죠. 직장 다녀와서 푹 자고 싶은데
막상 누우면 잠이 쉽사리 들지 않아서 뒤척이다가 자거든요.

 

 

그래서 숙면에 좋은 차를 뒤져보기 시작해서
민들레차~ 허브차~ 우유~ 등등 별거 다 마셔봤지만
웬 커피마신 사람마냥 자다 깨다 자다 깨다 ..ㅠㅠ
그러다 한의원에 어느 날,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옆에 계신 아주머니랑 수다를 떨다 알게 된 사실ㅋㅋ
숙면을 못하는 까닭은 간기능이 떨어져서 그럴 수 있다고!!
간기능개선이 필요할 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간기능이 좋지 못하면 피로감이 몰려오는데
오히려 과다한 피로감이 숙면을 방해할 수도 있다는 거죠.
그래서 간기능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숙면에 좋은 차를
알아보게 된 거랍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먹고 있는 것이
바로 간개능개선에 좋은 간편한 벌나무 즙이에요.

 

 

 

산청목이라고도 불리는 벌나무 즙은 간을 재생하는 나무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간기능개선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요.
숙면에 좋은 차로 마시기 위해선 즙을 내어 마시는 게 좋다는데
제가 끓여먹기엔 뭔가 엉터리가 될 것 같아서
시중에 판매하는 식약처 인증 벌나무즙을 사서 마시고 있어요.

사진은 케어리버 벌나무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신기한 것은 이 간편한 벌나무즙을 먹은 뒤로부터
밤에 꿀잠을 자기 시작했다는 거에요.
꿀잠을 잤는지 안 잤는지는 아침에 일어날 때
몸이 가벼운지, 천근만근 나른한지 보면 되거든요.
근데 진짜 꿀잠이라는 말이 딱 맞게 너무 개운하게 일어나요.
숙면에 좋은 차가 확실합니다! 크크

 

 

저처럼 몸이 천근만근한 상태로 어렵게 일어나시는 분들에겐
꼭 한번쯤은 간기능개선을 위해 드셔보라고 권해보고 싶은 숙면에 좋은 차에요.
이러니 내가 무슨 간편한 벌나무 영업사원 같지만..ㅋㅋ
거의 찬양론자가 맞긴 합니다.. 넘나 좋은 것

 

 

소개해드리는 숙면에 좋은 차, 벌나무가
가격도 부담스러운 편이 아니고 여러모로 효능이
많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혹시 궁금하신 분은 간편한 벌나무로 검색해보시면
정보 금방 나올꺼에요~ 참고하시고
저는 오늘도 꿀잠자러 갑니다 ! (총총총..)

 

 

시원한 강바람을 쐬기위해서 찾아온 한강입니다.

멋진 야경에 기분은 좋지만....

시원하지도 않고 끈적이는 밤공기가 오히려 스트레스만 쌓이게 하네요^^;;

이런 날엔 그냥 조용히 집에서 에어컨 바람이나 쐬는것이

현명할것 같네요 ㅎㅎㅎ

 

 

 

 

 

 

 

 

 

 

 

숙면에 좋은 차! 이제 꿀잠자요


WRITTEN BY
바다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