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에 좋은 음식 냉큼 먹었죠!

 

 

 

 

 

 

 

 

으으~ 몸이 눈코뜰새 없이 바쁜 날이네요.
애가 커가면서 어째 더 일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걷고 말하면 수월해질 줄 알았는데...
어리석은 착각이었죠. ^_ㅠ
약한 체력이 아닌데 최근엔 빈혈끼도 보이더라고요.

 

 

 

 

세상에... 여리여리한 여자들만 걸린다는 그 빈.혈? 내가?!
놀라기도 잠시,
내가 아프면 집이 안 돌아가니까
냉큼 빈혈에 좋은 음식 찾아 먹고 있답니다.
말이 나온김에 오늘 포스팅에선 빈혈에 좋은 음식을 다뤄볼까요?

 

 

 

 

인터넷에서 빈혈에 좋은 음식을 찾아보니
바로 간편한 벌나무라는 제품이 뜨더라고요.
네, 바로 제가 챙겨 먹고 있는 거에요. ^0^

 

 

 

 

빈혈에 좋은 음식으로 꼽히는 벌나무를 가공해 만든 음료인데
손질할 필요도, 배부를 일도 없이
한 번에 쭉 들이켜면 되니까 먹기 편하더라고요.

 

 

 

 

벌나무는 빈혈에 좋은 음식이면서 혈액을 맑게 하고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과까지 갖고 있어요.
잦은 설사도 고친다고 하네요~

 

 

 

 

마신 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고 있는데
정말 빈혈에 좋은 음식이 맞는지 그새 어지럼증도 많이 가라앉고
피로감도 떨어졌네요. ^-^ 흡족! 

 

무엇보다 빈혈에 좋은 음식은 꾸준히 섭취하는 게 중요하대서
매일 한 팩씩 마시려고 신경 쓰고 있답니다.
1-2팩이 하루 정량이래요.

 

 

 

 

식약처 승인을 받은 식품이라 부작용이나 독성이 전혀 없대요.
마침 빈혈로 고생하는데 몸이 예민해서 약 잘 못 먹는 친구한테도 추천해줬네요. ^^*

 

가격도 적절해서 앞으로도 계속 사 먹을 생각이에요.
빈혈에 좋은 음식이라면서 가격만 엄청 비싸고 소용없는 영양제보다 훨씬 이득이에요.

 

 

 

 

어디선가 애엄마는 맘대로 아프지도 못한다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그게 제 얘기가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 ^^

 

처녀 땐 아파도 병원에도 한 번 안가고
그냥 되는대로 버티곤 했는데 이젠 집안일 걱정에
바로바로 건강 챙기게 되네요.
언제 이렇게 세월이 흘렀는지 참.. 호호 ..

 

 

 

 

이웃님들도 어디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세요.
그리고 혹시 빈혈에 좋은 음식 알아보고 계시다면
벌나무 한 번 들여보세요.
직접 먹어본 사람으로서 추천해드립니다~!
이제 슬슬 빨래 널러 가야겠네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ㅅ^!!

 

 

 

 

 

 

 

 

 

 

빈혈에 좋은 음식 냉큼 먹었죠!


WRITTEN BY
바다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