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면증 치료 어려워말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면증 치료에 좋은 음식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뜸 기면증 치료가 뭔 말인가 싶으시죠.
다름이 아니라 딸 아이 같은 반 친구가 기면증을 앓고 있다지 뭔가요.
어린 아이가 너무 안쓰럽지요.

 

 

 

 

 

기면증 치료는 평생을 보고 하는 긴 싸움이라
미약하게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
기면증 치료에 도움이 될 만한 음료를 선물했어요.

 

 

 

 

 

바로 간편한 벌나무랍니다. ^^..

 

벌나무라는 식물, 처음 들어보시나요?
정식 명칭은 산겨릅나무라고 하는데
민간에서 오래전부터 여러 병에 약으로 써 온 나무에요.

 

 

 

 

 

숙면을 돕고 황달과 부종 등을 치료한다지요.
꾸준히 마시면 불면증 증세도 없어진대요.
기면증 치료에 적합하겠더라고요.

 

 

 

 

 

남녀노소 누가 먹어도 부작용이 없어서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었어요.
식약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에요. ^^


기면증 치료‘약’은 아니니 생각날 때 마시면 되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하루에 1~2팩을
지속적으로 마시는 게 좋다고 하네요.

 

 

 

 

 

기면증이라는 게 흔한 병은 아니라
딱 두 번 관련된 후기를 보았는데
간편한 벌나무 먹고 기면증 치료
많이 됐다는 얘기가 있었어요.
 
그 후기처럼 아이도 더 나아져야할텐데...
벌나무가 워낙 다방면에서 효능이 뛰어난 약재이니 기대해 봐야죠.

 

 

 

 

 

비단 기면증 치료뿐만 아니라
어떤 치료든지 나을 수 있다는 희망이
참 크게 작용하는 것 같아요.
희망이 가장 좋은 약인거죠..!

 

 

 

 

 

이제 딸 아이가 학원에서 돌아올 시간이네요.
얼마 전부터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더 잘 다니더라고요.
학원 선생님도 열의가 있다며 칭찬해주시고.. ^^

 

 

 

 

아이한테는 참 이것저것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강요는 말되 충분히 지원해주고 싶네요.
에고고 얘기가 길었죠.
저는 이만 아이 간식을 만들러 가봐야겠어요. ^^~
날이 산뜻하니 토스트와 우유로 해야겠네요.
그럼 이웃님들,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뵐게요...!

 

 

 

 

 

 

 

 

 

 

 

기면증 치료 어려워말아요


WRITTEN BY
바다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