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치과 사랑니 발치 여기서 했어요

 

 

 

 

 

 

 

안녕하세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깊어가고 있어요.

올 가을은 다른 해에 비해서 특히 짧게 느껴지네요 ㅠ.ㅠ

단풍놀이도 한번 못가고 그냥 지나가게 생겼어요.

 

 

 

 

아쉽게도 좋은 곳에 놀러는 못갔지만,

식욕의 계절인 가을에는 맛있는 음식으로 대신하면 된다는 사실!!

하지만 이역시도 마음같이 되질 않네요 ㅡㅡ;;

 

주기적으로 한번씩 나를 괘롭히던 사랑니가

하필 요즘들어 다시 아프기 시작했어요.

 

동네 치과를 찾아갔더니 여기서는 할 수가 없다며

큰 병원으로 가라고 하네요.

사랑니 발치를 거부하는 치과들이 많다고는 들었는데

막상 닥치고보니 너무나 서운했어요 ㅠ.ㅠ

 

수소문 끝에 사랑니 발치를 아주 잘하는 남양주 치과를 한곳

찾았답니다.

 

 

 

 

 

아담한 규모의 치과인데,정말 사람이 많죠?

이곳은 마석역 근처에 위치한 마석타임치과에요.

 

원장님이 워낙 친절하고 실력이 좋기로 소문이나서

멀리서도 찾아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특히 다른 치과에서는 꺼려하는 사랑니 발치도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할 수 있는 곳이였어요. 

 

 

 

 

혼자가기 무서워서 친구랑 함께 갔어요.

위생사 언니도 너무 예쁘고 친절했어요^^*

치과에 가면 윙윙~돌아가는 연장 소리에

일단 겁을 먹을 수 밖에 없네요 ..

 

 

 

 

저는 일단 치아의 상태를 보기 위해서 엑스레이실로~~~

사랑니 발치는 정말 까다롭다고 합니다.

치아의 뿌리가 신경을 누르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자칫 잘못하면 의료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하네요.

 

그래서 엑스레이를 찍고,꼼꼼히 확인을 한 후

발치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다행히 저는 상태가 나쁘지 않아서

바로 발치 할 수있었어요.^^*

 

 

 

 

사랑니 발치를 하고나니 이렇게 속시원한것을 ...

여지껏 참고 지냈던 내가 참 바보같다 느껴졌어요.ㅋㅋ

그리고 예전부터 문제였던 충치도

여기에 와서 꾸준히 치료하기로 했어요.

 

그중 하나는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상태를 봐서 임플란트를 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요즘 임플란트에 대해서 말들이 많은데,

이곳 원장님 하는 말씀이,임플란트는 다른 방법이 불가능할때

최종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며,

최대한 치료를 해보자고 하시네요.

 

이런 곳이라면 완전 믿음이 팍팍가죠? ㅎㅎㅎ

 

 

 

 

가을은 이미 막바지에 이르렀지만,

저에게는 맛있는 겨울이 기다리고 있어요!!

다음주 부터는 무엇이든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생각만해도 너무 행복하네요^^*

 

 

 

저처럼 사랑니 때문에 고생하는 분이라면

걱정하지 마시고 이곳으로 가보세요!!

 

 

 

 

오랫동안 고생했던 사랑니를 해결하고나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

그래서 특별보너스로 제가 요즘 즐겨찾는 마석 맛집을

한곳 소개할께요.

 

 

 

 

이곳의 이름은 백년족발입니다.

제가 여지껏 먹어본 족발중에서 당연 으뜸인 곳입니다.

 

저는 사랑니 발치한 부분이 완전히 아물면

가장 먼저 백년족발에 올거에요.

 

 

 

 

넓은 실내에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충분한

독립된 공간들도 있는 곳입니다.

백년족발의 맛있는 음식을 감상해 볼까요? ㅎㅎㅎ

 

 

 

 

비주얼만 봐도 확실히 느낌이 오시죠?

이곳의 족발과 보쌈은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주기적으로 한번씩 꼭 먹어줘야 합니다.^^*

 

 

 

배달과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곳이니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마음은 지금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지만....

며칠을 더 참아야 하네요 ㅠ.ㅠ

 

 

 

 

 

 

 

 

 

 

남양주 치과 사랑니 발치 여기서 했어요


WRITTEN BY
바다 사랑

,